본문 바로가기
제주낙원/제주바다

해녀의집 뒷편 성산일출봉 보이는 바다

by 천상의낙원 2022. 2. 4.
728x90

날 좋을때면 가끔 캠핑을

하는곳 이기도 하고 

잘 알려지지 않는 곳이네요.

 

 

누군가 소원을  빌고 갔나 봅니다.

돌탑이 쌓여져 있네요.

 

저도 하나 놓고 갑니다.~!

 

 

728x90

 

 

날이 좋을때 성산일출봉이 

멀리서도 보이고 깨끗하고 

구름 풍경도 멋진곳중 하나이죠.

 

 

잠시 바다 감상을  해봅니다.

이 날도 바람이 매서운 날씨였네요.^^

 

 

물색깔이 다르긴 합니다.

깨끗한 편해 속합니다.

 

 

멀리서 오름이 보이네요.

어렴풋이 식산봉쪽으로 생각됩니다.

 

 

 

바다풍경을  보면서 

즐길수 있는 공간이도 한곳이죠.

멀리서 보이는 민트레스토랑 입니다.

 

이곳 올해는 한번 가볼 생각입니다.

 

코로나가 진정되고 

날 좋을때를 기약해 봅니다.

 

 

 

어릴적 추억이 생각나는 월미도

장소:월미도 위치:인천 중구 북성동1가 98-352 입장료:없음 주차장: 사설이용및 인근공원주차장 주변이용시설: 횟집과먹거리 주차장은 사설3~5천원 or 인근공원 주차장 무료 주차장은 뒷편에 무료

sangsu45980.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