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구글 키워드 플래너 선택이 아닌 필수

by 미식가의여행 2023. 8. 18.
728x90

 

구글 키워드 플래너는 키워드 찾기에 최적화

사람들이 관심 있어야  조회수 가는다는 법칙이 있다  

조회수가 곧 글쓰는 입장에서는 매우 민감한 단어다. 

아래는 참조한 이미지 표다.

 

728x90

 

 

사람들이 검색한 집밥에 대해 검색을 하게 되면 세부 키워드까지 나열해 준다,

주위 깊게 보셔야 되는 것은  월감 평균 검색량  

최소  1 첨~1만 이상은 검색되는 것이 좋고  입찰가에 써져 있는 금액 

도 중요해서  관련 키워드를 첨부하거나 작성해 주는 것이 유용하다.

 

세부 키워드로 검색하려면 검색량 및 예상 실적 조회하기

 

자신이 원하는 키워드 하나 선택하려면  검색량 및 예상 실적 조회하기

유용하다  딱하나의 키워드만 검색되어서 관련데이터가 더 정확할 수 있다.

필자는 두 가지다 검색해서 보는 편이다. 

 

사람들이 관심 없는 글이나  입찰이 없는 글들은  수익으로 이어지지 않고

일기장에 불과하다.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수입을 얻기 위해서 인데

 

광고

 

많은 사람들이  글보다 어쩌면 키워드나 제목에 목메는 것은 

그만큼  다른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라  글하나에 보통 많은 시간이 투여되는데

그만큼 실적이 없다는 그 글은 무의미하다.  

최저시급만도 못한 수입이라면 한 번쯤 고민해봐야 할 대목이다.

 

그 외에도 구글에즈라는 프로그램으로 광고를 집행할 수도 있으며 

예산에 맞춰서  자신이 원하는 타깃으로 고객수를 끌어 모을 수도 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의 활용은 무궁무진하다

 

 

    • 브랜드마케팅
    • 스마트스토어
    • 비즈니스

 

 

 

물론 키워드를 활용해 돈도 벌 수 있지만 그만큼 지출도  늘어 날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고  적절하게 배분해서 이용하시면 사업확장에  고객수를 끌어 모으는데

일조하지 않을까 한다.

 

이밖에도 많은 키워드 분석이나  사이트등은  기회 되면

소개해 보려고 한다. 

 

마케팅에 빠질 수 없는 구글  대표적으로  키워드 플래너 많이

활용하시고 좋은 성과 거두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