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및 할인정보

캠핑용품전문점 있을건 다갖춘 캠핑고래

by 천상의낙원 2022. 3. 9.
728x90

 

제주에는 캠핑전문 매장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이번에 시내에 위치한 캠핑 고래를

찾았습니다.

 

 

안에 들어서면 내부 전경

 

 

겨울에는 텐트에서 따뜻한 난방

되는 기구들이 필수 입니다.

 

728x90

 

 

장식용 숯불난로인데

순간 구입 할뻔 했네요. 

 

집에서 인테리어 용으로 놓으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피라핀랜턴

이건 써보지 않았는데 휘발성도

따로 판매 하네요.

 

 

장작불 불멍에 사용도 되고 

불 피워서 음식을 조리해 먹을 화로

 

 

간단한 소고기나 구이용으로

미니화로대

 

 

요즘은 무쇠팬도 잘나옵니다.

하나 있으면 캠핑이나 집에서나

유용하게 쓰게 됩니다.

 

 

아이스박스와 물박스

아이스박스는 집에 있고 

물박스는 장기간 캠핑때 탐나는 물건이네요.

 

 

주전자 하나 필요 해서 구매 했습니다.

모양이 세련되고 모던 하네요.

 

 

의자와 테이블 공간

 

 

야전침대

요즘은 텐트 안에다가 야전침대

사용이 늘고 있는 추세 인것 같네요.

다음 텐트 살때는 고려 해봐야 겠습니다.

 

 

2층에는 이렇게 텐트 전시 되어있고

모양을 갖춰 놓았습니다.

 

 

겨울이 다 지나가서 살까 말까한

캠핑용 신발~!

 

 

코펠

 

 

미니스토브

세련되고 앙증 맞네요.

 

 

군대용품~!

 

 

주전자 테이블 미니식도 구입!!

 

 

 

규모는 크지않아도 

있을건 다갖춘 캠핑고래입니다.

 

테이블만 사가지고 온다는 것이

다른 쇼핑도 같이 하게되는..

 

가면 구경만하고 안사고 올수가 없는

물건들이 많습니다.ㅎㅎ

 

캠핑 하시면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728x90

댓글